헤라 스킨래디언트 글로우 쿠션 17N1 후기
오늘은 구매한 지 너무 오래되었지만 잘 사용하고 있는 헤라 스킨래디언트 글로우 쿠션 포스팅을 작성해 보아요.
개인적으로 색조 제품 구매를 거의 안 하는 편이지만 쿠션류는 종종 구매하고 있는데요. 지난 겨울 쿠션이 갑자기 구매하고 싶어져 알아보다가 구매한 헤라의 스킨래디언트 글로우 쿠션입니다. 사용감과 색상까지 한 번 리뷰할게요.
헤라 스킨래디언트 글로우 쿠션, 블랙 쿠션과 차이
이미 오랜 기간 유명했던 헤라의 블랙쿠션은 매트한 마무리감과 건조한 사용감이 있는데요. 저는 메이크업을 시작한 때부터 현재까지 언제가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하는 편이라.. 매트한 베이스는 안하고 있어요 ㅠㅠ 각질부각이나 너무 건조한 느낌이 싫답니다. 그렇게 알게된 헤라 스킨래디언트 글로우 쿠션.
요건 촉촉한 세미 글로우 타입이라고 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SPF 40, PA++ 이지만, 이전에 선크림은 따로 바르니, 괜찮겠죠?
헤라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은 출시 이후에 꽤 만족도가 좋았던 쿠션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구매 전에 유튭이나 리뷰 글을 꽤 많이 찾아보고서 구매했답니다.
이번에 구매했던 구성에 사은품으로 헤라의 폭신한 질감 파우치와 미니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 + 블랙 쿠션도 와서 정말 좋았어요! 요즘 가방들이 너무 미니미해서 쿠션이 통통하면 너무 괴로운데, 미니 쿠션 덕에 아주 잘 휴대하며 다니고 있답니다.
래디언스 글로우 쿠션 사용감과 후기
쿠션 컬러는 총 6가지로 나옵니다. C가 들어가면 쿨 베이스, N이 들어가면 내추럴 베이스인데요 :)
저는 피부에 붉은기가 좀 돌아서 N색상으로 선택했어요.
본품 박스 안에 리필도 하나 같이 들어있어요! 케이스 컬러도 예쁜 상아색으로 질리지 않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쿠션.
사용감은 정말 촉촉한 쿠션들과 비교해서는 정말 '세미 글로우' 정도 같아요. 광채가 돌거나 촉촉감이 도는 정도까지는 아니구요 :)
헤라 블랙과 비교했을 때 매트한 질감이 많이 줄고, 살짝 글로우 추가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속건조 추천글들이 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흠 - 봄, 초여름 완벽한 쿠션이 아닐까 싶네요 :)
완전 촉촉 타입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살-짝 '엥'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용 ㅎ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은, 얇게 잘 펴발리고, 중간중간 수정 화장때도 덧바를 때 들뜨거나, 두껍게 발리며 겉도는 것 없었다는 점이에요.
깨끗하게 잘 올라가서 좋아요. 다만 얇게 잘 발리는 만큼 커버는 약하답니다 :)
피부 잡티 자체가 좀 적고 커버할 게 애초에 적으신 분들이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함께 보기 좋은 글!
2022.10.08 - [cielo 리뷰] - Aesop 이솝 _ 파슬리 씨드 안티옥시던트 세럼 (리뉴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