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elo의 행복 여행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여행 후기 _ 정선 호텔 [웰니스클럽 / 아쿠아클럽]

by koon-i 2023. 4. 23.
728x90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_ 정선 호텔 [웰니스클럽 / 아쿠아클럽 후기]

 

이번에 급 예약하고 떠났던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_ 정선 . 한창 거리두기가 심하던 시점에 한 번 방문을 해봤었는데요. 정말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푹 쉬다 왔어요. 너무 좋았지만.. 사실 위치도 멀고 정선 들어가는 운전 길도 꽤 힘들었어서 재방문 엄두가 안 나서 2년 만에 다녀왔습니다. 금요일 퇴근 후에 2박을 하러 출발했더니... 새벽 1시가 되어서 도착했어요 :)

좀 아깝기는 해도, 오롯하게 하루를 즐길 수 있을테니..!


새벽에 도착했더니 가는 길도 엄청 깜깜해서 좀 무섭더라구요 ㅠㅠ 로비에도 사람이 한 명도 없었어요ㅎㅎ

여전히 넓은 로비와 편안한 인테리어. 물론 요즘은 파크로쉬에 사람이 많아서 로비가 항상 북적거리더라고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1층 식당 전경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1층 식당 전경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식당, 레스토랑

이번에는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 숙암 트윈룸에 묵었어요 :) 이미 객실 포스팅은 2년 전 방문 때 했기 때문에 객실 상세 사진들은 맨 아래에 걸어드리는 다른 포스팅을 참고 해주세요! 

 

위 사진은 평화로운 파크로쉬 1층 식당이에요. 이탈리안을 파는 곳과 한식을 파는 곳이 양 쪽으로 나뉘어 있어요. 조식 때는 구분없이 뷔페로 운영됩니다.

처음 파크로쉬 방문 때는 조식 메뉴가 엄청 많고 새로운 재료들도 많이 보여서 신기했었는데 :)

많이 다듬어서 그때보다 메뉴 가짓수는 줄어든 듯 해요. 그래도 여전히 먹을 게 많았던 조식 뷔페.

저녁식사도 똑같이 파크로쉬 안에서 했는데요 :) (나가서 먹을 곳이 없어요..ㅎ)

한적했던 오픈 초반과 달리 지금은 손님도 정말 많고 붐벼서인지 체감 가성비가 좀 떨어지는 듯 했어요.

(그래도 한식 저녁식사는 삼삼하고 건강식스러운 게.. 좋았어요!)

 

 

 

파크로쉬 웰니스 프로그램 진행 장소
파크로쉬 웰니스 프로그램 진행 장소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웰니스 프로그램 안내

예전에는 파크로쉬에 거리두기 때문에 다양한 힐링/요가 프로그램도 중단되어 있었거든요.

파크로쉬에서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힐링, 명상 요가 프로그램들이 있는 웰니스 클럽.

사실 2일 전 클래스 오픈이라, 미리 신청을 하셔야 하더라고요. 각 클래스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50명 정도 수용 인원이었어요. 저는 사전 예약이 필요한 줄 모르고 당일에 연락을 했더니...

꽉 차있었어요! 하지만 - 운 좋게도 대기 걸어두었던 클래스에 취소가 나서 바로 참가했답니다.

 

즐거웠던 요가 클래스. 명상 수업과 다양한 요가 수업이 있었지만, 미리 예약하지 않은 저는 옵션 없이 '힐링터치'라는 프로그램에 참석했어요. 파트너끼리 서로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배워 해주는 수업이었어요 :)

참석하신 분들이 다 너무 즐겁게 하셔서 ㅎㅎ 수업 내내 즐거웠답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아쿠아클럽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아쿠아클럽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아쿠아클럽

한 번 이용했던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아쿠아클럽!

아웃도어 풀과 실내 풀 두 군데로 나뉘어져 있어요. 야외 스파의 경우에는 사전 예약을 해서 즐기셔야 하고요. 작은 공간이라 네 사람 정도가 들어가는 크기더라구요. (유료 6만 원)

저는 따로 야외 스파는 안 했고, 실내 수영장과 스파 이용을 했어요. 사우나 내에도 노천탕이 하나 있답니다.

위 사진은 실내 수영장인데, 뷰도 정말 좋지 않나요..!

따듯한 물이었어서 오래 수영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이번에도 느꼈지만, 사우나 시설이 정말 좋습니다!

 

 

 

 

야외 마당 공간 - 파크로쉬
야외 마당 공간 - 파크로쉬

 

 

저녁에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공간.

가든이고요 글라스하우스라는 청음 공간도 있었어요 :)

청음 공간은 그냥 음악 듣고 쉬는 곳이었구요 :) 요기 사진에 나온 가든은 불을 피워두셔서 잠시 앉아서 얘기하기도 좋았어요.

캠핑 기분ㅎㅎ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전체적으로 공사를 했다고 하던데,

예전엔 보지 못했던 게임 공간, 가든처럼 즐길 수 있는 시설도 많아지고 객실도 뭔가 넓어진 기분이었어용 :)

 

가기는 너무 힘들지만, 가면 실내에서 쭉 - 쉬며 즐길 수 있는 파크로쉬 :)

너무 좋은 힐링 시간이었어요..!

 

 

2022.12.04 - [cielo의 행복 여행] - 자연 속 완벽한 힐링 장소,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_정선

 

자연 속 완벽한 힐링 장소,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_정선

[ 자연 속 완벽한 힐링 장소,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_정선 ] 아무리 많은 곳을 다녔어도 여전히! 힐링 숙소로 손꼽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려요 :) 바로.. 좀 멀지만, (평일에 간다면) 힐링 보

koon-i.tistory.com

 

 

 

728x90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