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elo 리뷰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 밀라노 잇틀리 EATLY 구매 후기

by koon-i 2023. 6. 7.
728x90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구매 후기 : EATLY

지난 3월, 이탈리아 출장 때 다녀온 밀라노 잇틀리 EATLY. 혼자 우연히 들렀다가 구매하게 된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

두 개를 구매해서 하나는 선물하고, 하나를 제가 맛보았어요!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기에... 너무 궁금했답니다! 잇틀리 안에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고민을 했지만, 많은 다 비슷할 것 같아서, 점원 언니에게 추천 받아서 구매했어요!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구매 후기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구매 후기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활용법 

냉장보관을 해두다가 먹기 전에 살짝 5분 정도만 상온에 꺼내두면 완전 흐르는 제형으로 변해요!

처음 냉장고에서 꺼내면 얇은 오일층이 보이는데, 오일층과 섞이는 듯해요 ;)

피스타치오 페이스트,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검색을 해보면 베이킹 하시거나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직접 만드시기도 하더라구요 :)

구매해서 베이킹에 넣어서 사용하시기도 하던데.. 저는 그런 재주가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빵과 함께 먹었어요.

마침.. 또 동네 빵집에 맛난 빵 솔드아웃으로 - 바게트와 함께 즐겼답니다.

 

 

[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

 

피스티 피스타치오 45% 스프레드 크림 600g

COUPANG

www.coupang.com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만드는 방법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는 피스타치오를 주 재료로 사용하여 만든 스프레드입니다. 이 스프레드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와 피스타치오의 고유한 풍미를 가지고 있어 인기가 좋아요!

일반적으로 피스타치오, 설탕, 식물성 기름, 소금을 블렌더 등에 넣어서 갈아 만든다고 해요. 여기에 바닐라 추출물이나 꿀을 넣어 추가로 풍미를 더할 수도 있어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스프레드의 부드러움이나 단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칼로리가 좀 높은 편이라고 하네요 ㅎㅎ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후기 

처음 먹었을 때는 진짜 신기한 맛이었어요 :) 피스타치오의 진한 고소한 맛과 꾸덕한 맛이 느껴지면서 진짜 풍미가 좋아요..!!!

빵이랑 먹다 보면 평소보다 두 세 조각을 더 먹게 되는 맛이랄까요..

생각보다 딸기, 스콘 요런 다양한 재료들과 조합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함께 넣어서 라떼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다고 하니, 다음에 한 번 도전해보려고 해요 :)

 

선물하기도 좋고, 맛도... 너무 새로운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국내 잇틀리에서도 아마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

꼬옥 한 번 드셔보셔용..ㅎㅎㅎ 빵 무한 섭취의 길로 가실 수 있다구요..

 

 

함께 보면 좋은 리뷰들!

2023.05.25 - [일상 정보] - 감초사탕, 지락실 예능 출연 이색 간식 어떤 맛?

 

감초사탕, 지락실 예능 출연 이색 간식 어떤 맛?

감초사탕, 예능 나온 '감초' 어떤 맛..?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지구오락실2'에 나온 '감초사탕' 다들 보셨나요? 저도 처음 접하게 되어 너무 궁금해졌는데요. 출연진들이 맛 보고 모두 놀라는

koon-i.tistory.com

 

 

 

 

 

 

728x90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