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노티드 서래점 Knotted 도넛 _서래마을, 내방역 (주말 방문 후기) ]
이미 너무 유명한 카페 노티드!
한 번씩 너무 먹고 싶은 날이 있더라구요.
잠실이나 청담에서는 항상 웨이팅이 너무 길었기 때문에 한 번 방문을 했던 뒤로는 잘 안 가게 되더라구요 ㅠㅠ
이번에 방문한 곳은 카페 노티드 서래점 입니다 :)
내방역 쪽에 위치하고 있구요. 서래마을에서 가까워요.
주말 저녁에 방문 했는데 손님도 거의 없고 굉장히 한산했습니다. 밖에 웨이팅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것을 보면 오후에는 기다려야 하는 시간도 있는 것 같아요.
오후 1시쯤 점심 시간 직후 쯤에는 사람이 꽤 많다고 하네요.
노티드 서래점은 주택가 사이에 위치한 아주 작은 공간이에요.
주차 공간은 따로 없어서 주변에 있는 가까운 공영주차장을 사용 하셔야 합니다.
카페 내부도 아담 해요. 먹고 갈 수 있는 공간은 테이블 2개 정도 있었습니다. 대부분이 테이크아웃 손님일 것 같아요.
카페 내부는 아담 하더라도 노티드의 모든 도넛과 크로와상, 케이크 등은 전부 다 있답니다!
특히 케이크는 미리 예약을 해 두시고 찾아 가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제가 잠깐 앉아서 도넛을 하나 먹는 사이에 케이크를 찾아가셨던 손님이 세 분이나 계셨습니다!!
카페 노티드 :) 아무래도 여전히 웨이팅도 길고, 배달을 시켜 먹기에도 혼자서는 부담이 되는 양이다 보니, 먹기 힘든 노티드!
온 김에 집에 가져갈 도넛도 구매했어요.
잠시 앉아서 먹는 사이에 배달 주문도 굉장히 많이 들어 오더라구요.
주변 주택가에서 카페 노티드 배달 주문도 많이 시키는 것 같아요.
정말 맛있는 레몬슈가도넛과 카야버터 도넛 !!!
카페 노티드에서 드시고 가는 것이 아니라 간단하게 테이크아웃으로 도넛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카페 노티드 서래점 (내방역, 서래마을 쪽)을 방문 하시길 추천 드려요 :)
내부 좌석이 거의 없고 테이크아웃 저녁 매장 이기 때문에 회전율도 빠르고 다른 매장 대비 훨씬 손님이 적답니다!
카페 노티드 서래점 Knotted 도넛 _서래마을, 내방역 (주말 방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