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가습기 / 하이제닉 미스트 AM10 화이트 실버 _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품 리뷰 - 다이슨 가습기 화이트 실버 컬러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지난겨울, 이사 전부터 쓰던 가습기가 가습 기능이 잘 되지 않는 듯하다고 툴툴거렸던 것을 기억하고ㅎㅎㅎ
생일 선물로 주신 오빠 덕에 다이슨이 하나 생겼답니다!
요 다이슨 가습기가 제가 가지고 있는 다이슨 에어 랩보다 더 비싸니까...
저희 집에서 현재 애플 맥북 다음으로 가장 비싼 존재..! 집에 오자마자 2등으로 비싼 존재가 되었답니다.
1인 가구에 사실 이렇게 비싼 가전이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
ㅎㅎ 짜잔 - 다이슨 Dyson 가습기가 집에 오자마자 얼른 설치부터 했답니다.
설치라고 하면 좀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사실 별 것 없답니다.
아주 깔끔 심플한 디자인이에요. 크기도 적당한 크기라 아주 맘에 들고요. 제 침대 옆 테이블에 올려두니 사이즈가 딱 맞더라고요 :)
바닥에 두면 혹시나 공기중으로 가습이 좀 덜 올라가지 않을까 싶어서 그래도 테이블 위에 올려 두었답니다.
실제 놓는 위치는 벽에서 1m 이상, 가전제품에서 1m 이상, 사람으로부터 1m 이상 떨어진 지점의 바닥에 놓으면 된다네요… ㅎㅎㅎ
다이슨 Dyson 가습기 / 하이제닉 미스트 AM10 화이트 실버
화이트 실버 컬러라 색상도 집에 넘 잘 어울려요.
제품 설명서, 보증서, 등록 케어 서비스 등록증이 함께 동봉되어 있었어요 :)
다이슨 공식 카카오플러스 친구 알림톡 (제품 등록 알림)
제품 설치 후에 요렇게 바로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습기 제품 등록을 완료했답니다 :)
본인 아이디로 다이슨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은 해두면, 필요한 정보를 찾기도 좋지만 무엇보다 무상 A/S 받는 게 편리하답니다.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방문이 혹시 복잡하시다면, 카카오톡에서 바로 '다이슨' 플러스 친구를 검색하시면 되세요.
편하게 가입 / 제품 등록 등을 플친 통해서 바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관리 방법과 무상 A/S 등 안내가 잘 나와있어요.
위 사진처럼 아래 다이슨 가습기 물통에 물을 가득 채워주고 원하는 습도를 설정해주면 된답니다.
사진은 가습기를 틀어 놓은 뒤 한참 뒤에 찍은 것이라ㅎㅎ 물통에 습기가 조금 차 있네요.
물을 가득 채워주고 자면 다음 날 오전 내내 까지도 가습이 되더라고요. 꽤 오래 가습이 되는 물 양이예요.
사진에 보이시나요! 폴폴폴 미스트처럼 나오는 물…!!!!!
ㅎㅎ원형을 따라 틈새로 바람이 나오며 가습이 되어요.
함께 온 Dyson 다이슨 가습기 하이제닉 미스트 AM10 리모컨을 통해 습도 조절하는 버튼을 눌러 물 모양을 끄면, 선풍기처럼 바람만 나오는 기능도 있답니다 :-)
그러면 습기는 멈추고, 바람만 작동해요. 아직 사용할 일은 없지만 왠지 여름엔,, 요 기능도 요긴하게 쓸 듯한 느낌,, ♥
소음은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거의 없는 것 같고요.
다만.. 가습 되는 부분으로 바람이 나와서 그 바람이 물을 날리며 가습을 계속 시키는 원리이기 때문에 바람이 계속 나오거든요.
자는 쪽으로 두면 겨울에는 조금 춥더라고요 ㅎㅎㅎ호호
잘 때는 세기를 조금 줄여두고 잤어요.
다이슨 가습기 / 하이제닉 미스트 AM10 화이트 실버
요 사진은 미니미 사이즈의 아주 귀여운 Dyson 다이슨 가습기 리모컨이에요.
우 상단 버튼은 위에서 설명드렸던 가습 OFF 버튼이에요. 누르면 가습이 꺼지고, 선풍기처럼 바람만 나온답니다 :)
다이슨 가습기 / 하이제닉 미스트 AM10 화이트 실버
좌측 동그란 두 버튼은 바람 세기 조절 버튼 (강도 조절)
우측 두 동그란 버튼은 습도 조절 버튼 (습도 조절)입니다.
좌 하단의 시계 모양 버튼은 취침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버튼이라 원하는 만큼의 시간 설정(자동 꺼짐)이 가능해요!
그 옆, 우 하단의 AUTO 버튼은 자동 동작 버튼이라 습도 조절, 바람 강도 조절 등을 자동으로 설정해 두는 버튼이랍니다.
하이제닉 미스트 AM10 Dyson 다이슨 가습기에 똑똑한 기능들이 있어서 계절 상관없이 아주 요긴하게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다이슨 가습기 / 하이제
닉 미스트 AM10 화이트 실버 _ 후기
제가 Dyson 다이슨 가습기를 처음 받은 후에, 무엇보다 사소하지만 좋다고 느꼈던 것은… 바로 요 부분인데요 :)
사실 에어컨, 제습기, 가습기, TV까지. 좁은 집에 리모컨들이 많다 보면 잃어버리고 지저분하고 힘들 때가 있잖아요.
다이슨 가습기는... 리모컨 잃어버릴 걱정 없도록…! 본체 윗면 굴곡에 맞게!!
본체 윗 굴곡 가운데에 리모컨이 찰싹 붙는 답니다 :) ㅎㅎㅎ
작은 디테일이지만 Dyson 다이슨 가습기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어요 :-)
Dyson 다이슨 하이제닉 미스트 AM10 가습기는 세척도 비교적 편했어요.
전체 통과 하단 부분, 물통의 실리콘까지 전부 다 분리가 가능해요.
공식 홈페이지나 함께 온 설명서 등을 조금만 보셔도 쉽게 세척법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한 달에 한 번 정도 세척을 해주고 있어요.
다이슨 가습기 / 하이제닉 미스트 AM10 화이트 실버
Dyson 다이슨 가습기 하이제닉 미스트 AM10
요 사진은 혹시 몰라서 가져온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 있던 다이슨 가습기 관련 안내 자료입니다.
Dyson 다이슨 가습기 하이제닉 미스트 AM10 사양이에요. :-)
사이즈와 무게 등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다이슨 가습기 세척은 매주 전체 분리를 해주셔서 하실 필요는 없다고 하고요.
주에 한 번씩은 가습이 나오는 부분만 천으로 닦아주면 된다고 해요.
월에 한 번씩 정도만 구연산을 섞은 물로 물통과 본체를 전체 헹구어 세척해줍니다 :-) 세척과 관리법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나 제품 사용설명서에 잘 나와있답니다!
생일 선물로 받아 만족도 최상 Dyson 다이슨 가습기 하이제닉 미스트 AM10 후기 끝 ♥
다이슨 가습기 / 하이제닉 미스트 AM10 화이트 실버 _ 후기
다이슨 가습기 / 하이제닉 미스트 AM10 화이트 실버 _ 후기
다이슨 가습기 / 하이제닉 미스트 AM10 화이트실버 _ 후기
댓글